[긴급][작업종료]인플러스 메일서비스장애 상황안내
2022.01.11
안녕하세요.
인플러스 입니다.
현재 메일 서버 시간 오류로 인해 아래와 같은 문제가 발생되고 있어 이를 안내드립니다.
● 발생 일시 : 2022년 1월 11일 오후 1시
● 발생 증상
1. 웹메일 내, 수신 날짜/시간 표기 오류
( 복구 완료 시간 1월 11일 13시 20분 )
2. 장애 발생 시간대에 기 수신된 메일 중, 날짜/시간 오 표기건
( 복구 완료 시간 1월 12일 2~3 시 )
3. 아웃룩에서 메일을 중복으로 당겨가는 오류
( 복구 완료 시간 1월 11일 18시 50분 )
4. 서버 부하로 인한 아웃룩 보내기/받기 연동 오류
( 복구 완료 시간 1월 11일 19시 28분 )
5. 서버 부하로 인한 웹메일 속도 지연 및 첨부파일 발송 실패 오류
( 복구 완료 시간 1월 11일 19시 28분 )
6. 보낸메일함 시간표기 오류
( 복구 완료 시간 1월 12일 02시 00분 )
위 문제로 인한 접수 문의로 인해 전화 상담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문의 사항은 CS센터 상담 문의를 이용 부탁드립니다.
서비스가 정상화되는 대로 재공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예기치 못한 장애 발생으로 고객님들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